무슨 외래며 PA며
다삼년차 아라로만 뽑는다는데
진정 정신이있으십니까?
상년차 이하가 외래,PA업무를 할수있을거라 보시나요?
무슨 병원에서 지원금을 못받아
그렇다는데
것도정도것이지

완전 노동청 신고각인데요
형평성을 그리따지시더니

이렇게 간호인력을 무시해도
네~하는 간호본부
정말..

1

2019.09.05 16:51:57

특별한 설명도 없이 갑자기 제한하는건 진짜 너무하는거 같습니다

어이없음

2019.09.05 22:03:19

말로만 장기근속 결국은 돈 때문에 장기근속자 생각은 전혀 안하는 병원.

이런병원 시키는대로만 말 잘 듣는 간호부.

전혀 상황설명 없는 소통이라고는 찾아볼수없는 병원 이네요

정말 정 떨어지네요.

빨리 떠나는게 답.

dd

2019.09.06 06:26:26

'상년차 이하가 외래,PA업무를 할수있을거라 보시나요?'


그 와중에 저년차 깎아내리는 ㅋㅋㅋ


이래서 병원이 간호본부를 무시하는 듯

어이쿠

2019.09.06 12:37:57

그러십니까

일이나 좀

올바로 하시죠

zz

2019.09.09 16:26:36

ㅋㅋ 할말없으니까 일타령 ㅋㅋ

그쪽이나 잘하세요

오지랖은

??

2019.09.15 15:21:09

왠 시비조???

능력대로 선발하는게 아니라 지원 자격 자체를 제한하는게 문제 아닌가요?

눈장식이야?

2019.09.17 03:06:13

선생님 눈에는 글쓴이가 지원자격자체를 논한 것 같아요?

3년차이하는 외래나 PA업무를 볼 능력이 없다라고 싸그리 묶어서 펌하하고 있는건 안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9.09.17 19:42:44

진심 이상해보여요

그만하세요

요새 너무이상한사람 많은듯..

zz

2019.09.21 09:23:27

지원 자격 자체를 제한하는게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다면 포커스를 지원 자격에 맞추고 거기에 비판을 해야지


왜 가만히 있는 저연차가 능력이 되니마니 하나요

요즘

2019.09.08 20:50:52

요즘신규간호사 선생님들은 해당부서에 적응도 전에 타부서 이직먼저 생각하잖아여. ㅎㅎㅎ


3년이상

2019.09.15 10:07:45

3년이상된 간호사들은 이제 갈데가 없으니

교대근무하면서 다니라는 거죠


후배님들

간호의 꽃이 임상이라고 들으셨나요

아닙니다.

나이트 하면서 후배 가르치면서 몸 다치고 마음다치고 독한년소리듣고

임상 있을곳 못됩니다

여차피 승진도 임상에 없는게 더 빨리 되기도 하니 임상을 빨리 떠나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교육팀 행정팀 외래나 검사실, PA 근무에서 나이트 없이 주말근무없이 편히 근무하시다가

승진후 파트장 시험봐서 파트장 하시면 됩니다

임상에 있지도 않은데 승진후 임상으로 복직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임상이 싫어서 나가신분들인데 왜 임상파트장으로 오시나요


누가 볼지 모르지만 PA 도 자격없음 다시 복직 시켜야 한다고 봅니다

막말하는 PA 많습니다.  누군지 몰라서 간호본부가 가만히 있는거 아니시죠?

어느부서는 정말 열심히 일하지만 어느부서는 커피 마시면서 수달떨며 처방내고

노티하는거 듣는둥 마는둥 하는데

평가하시고 아니다 싶음 PA 에서 빼셔야죠.  

후배간호사 PA님께 듣지도 않는 보고하고 기분 나빠서 그만두고 싶은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혹시 기분나빠서 경력 간호사들 알아서 그만두라고 일부러 모른척 하나 싶은 생각이 들때도 있습니다

1

2019.09.16 17:42:43

맞아요

Pa만큼은 자격있고 경력있는 간호사가 해야져..

전노티하는게 먼내용인지몰라 저러나하는생각도듭니다

병동경력 어느정도있어야

우리가어찌일하는지알고

같이일할수있는간호사기됬음합니다

어딘지다들 아시죠? ㅎ

2019.09.16 23:59:20

3년차 이상 병동간호사가 많아야 나라 지원금을 받는다는데.. 전 이번 노조 처사도 맘에 안들어요. 같은 8급이라도 5년차랑 신규랑 똑같은 임금인상률.. 이라뇨 3년차 이상 간호사들 잡고싶으면 그이상부터는 더 나은 대우를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똥은 신규가 싸고 나는 파트한테 욕먹고 보호자 환자한테 욕먹고.. 나쁜년 소리는 다듣고 ..병원에서 이번에 삭감되면서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맨날 질린 경력직들 퇴사하면얼씨구나 신규 뽑고 근데 온갖 약물 로딩하고 ^^.. 사고란 사고 다치는 것들...보고서는 윗년차가 쓰고 말이죠? 근데 고마운지도 , 미안 할줄도 몰라요 낯짝도 어찌나 두꺼운지..그러니까 나라에서도 환자 안전을 위해 3년차 이상 있으라는거 아닌가요 신규좀 작작 뽑았으면..그리고 인성교육좀 부탁드립니다... 3년차이상 병동근로자들 좀 대우해주면 열심히 일하겠죠^^....가장안전한 병원이라는 우리 표어대로 합시다 이번삭감은 이미 예정된거였고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운영하면 퇴보를 막을수없을거라 봅니다. 구관이 명관이죠..

?

2019.09.17 01:05:16

임금인상률이 왜 달라야하죠?

이미 받고 있는 기본급여가 다르고 임금인상률에 따라 적용되는 급여도 다른데 굳이 거기에 또 차별을 둬야하나요?

가끔 국가에서 병원에 지원해주는 또는 병원에서 많은 수익을 내서 연차별로 차등지급하고있는것만으로 급여에 관해선 충분히 적절성을 갖추고 있다고 보는데요?

참고로 저는 신규도 아니고 3년차 이상 간호사입니다.

어느부서이신지는 모르겠지만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시나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292 글쓴이 지우지마 님의 본문 내용은 심각한 명예훼손 우려가 있어 노동조합 판단하에 삭제하였습니다. 2019-11-12 9277
291 대부분 직장인들의 심정 2019-11-09 9633
290 타부서 헬퍼 [3] 2019-11-04 8999
289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1] 2019-11-02 7205
288 이게 직장내 괴롭힘 아닌가요? [18] 2019-10-24 10159
287 오티문제 많습니다!!! [9] 2019-10-15 8509
286 신규이고 싶어라 [5] 2019-10-15 6690
285 천사데이 2019-10-11 5979
284 광교산행 걷기행사 관련하여 [4] 2019-10-03 8513
283 JCI... 또 한다는게 사실인가요? [17] 2019-09-30 7440
282 간호사의 간호 외 업무들에 관하여... [10] 2019-09-18 6513
281 간호사 갈아만드는 QI [27] 2019-09-08 20748
» 3년차이하만? [14] 2019-09-05 7011
279 번표신청 하지도 말고 받지도 말자 [2] 2019-08-27 4840
278 뭉쳐요 2019-08-25 5447
277 환자들한테 욕 먹어도 무조건 저희탓하시는 수선생님 ㅜㅜ [3] 2019-08-18 4651
276 왜 간호사만 해야되나요????? [6] 2019-08-13 5092
275 휴가가는날 보고서 쓰느라...(1탄) 2019-08-02 4315
274 요즘 애들 [6] 2019-07-17 5171
273 노조가입탈퇴 [1] 2019-07-02 4556
 

아주대의료원지부 로그인 :)